퓨어플릭스 "사랑 배우기(Learning to Love)" 상실 속에서 신의 존재 증명, 가족의 믿음 회복 > 영화 | KCMUSA

퓨어플릭스 "사랑 배우기(Learning to Love)" 상실 속에서 신의 존재 증명, 가족의 믿음 회복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영화

홈 > 문화 > 영화

퓨어플릭스 "사랑 배우기(Learning to Love)" 상실 속에서 신의 존재 증명, 가족의 믿음 회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KCMUSA| 작성일2023-07-26 | 조회조회수 : 5,296회

본문

2ffe85772e80963037ccb95cc1ff1b4f_1690390612_8763.jpg

퓨어플릭스의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사랑 배우기(Learning to Love)"는 상실과 고통 속에서 하나님의 임재와 믿음과 긍정의 힘을 강조하여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에게 완벽한, 기분 좋은 영화라고 주연 배우 이나 바론(Ina Barrón)은 말한다.


현재 퓨어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이 영화는 남자 친구 및 동료 광고인과 헤어진 후 최근 마이애미로 이사한, 성공적인 광고 임원 스테파니(바론 분)의 이야기이다. 그녀는 어린 두 딸을 위해 동거 교사를 찾고 있는데, 재택근무 건축가 해리와 예상치 못한 구직 면접을 보게 된다. 스테파니가 소녀들의 홈스쿨 커리큘럼에 기도와 성경 이야기를 소개함에 따라 상황은 변혁적인 전환을 맞이하여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마음이 따뜻해지고 구속적인 경험을 하게 된다.


이나 바론은 영화가 표면적으로는 로맨틱 코미디이지만 상실, 믿음, 역경에 직면했을 때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유지하는 것과 같은 더 깊은 주제도 다루고 있다고 말했다.


"이 영화는 재미있고 역동적이며 가족 영화로, 아이들이 볼 수 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관계가 변하고, 특정한 방식으로 삶을 계획하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스스로를 따라가도록 허용하는 등의 주제를 다루고 있다. 슬픔과 상실의 문제가 있고 역경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매우 희망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이다.”


스테파니의 영향력을 통해 고통과 상실로 씨름하던 가족은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다시 불을 붙인다. 스테파니와 해리 사이의 유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사랑이 꽃피고 함께 잠재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간다.


그러나 상황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처럼 보였지만, 스테파니의 어린 딸들이 엄마와 아버지의 결혼 가능성에 위협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문제가 발생한다. 사보타주 시도 속에서 가족은 성장, 치유, 사랑의 여정을 시작한다.


배우 바론에 따르면 이 이야기는 믿음으로 "부력을 받는다". 그녀는 "스테파니는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유지한다. 그녀는 믿음에 젖어 있고 믿음 때문에 상황을 이겨낸다. 그녀의 긍정적인 태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리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들은 서로를 조금 다르게 바라보기 시작하고 거기서부터 시작된다”고 설명한다.


개인적으로 평화 증진을 전담하는 내각 차원의 부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의회의 법안인 평화구축부서(Department of Peacebuilding)를 옹호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이 여배우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의 일부가 된 것에 자부심을 표명했다. 그녀는 음악, 영화 또는 텔레비전을 통해 예술이 "당신의 마음 속에 자리잡고, 당신이 세상을 생각하거나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고 강조했다.


“강력한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강렬한 드라마가 필요하지만, 유익한 방식으로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강력한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사랑 배우기(Learning to Love)"에는 필립 보이드, 캐롤라인 스카이, 조 윌리스, 브랜디 휴지, 데브라 리 리마, 조슈아 스미스, 톰 코플랜드 및 수잔 코비도 출연한다. 


이 작품은 최근 Hallmark Channel의 모회사 Crown Media Family Networks의 전 CEO인 빌 애보트(Bill Abbott)가 이끄는 Great American Media(이하 GAM)와 협력하기로 했다고 발표한 퓨어플릭스가 최신 출시한 작품 중 하나이다.


애보트는 GAM과 Pure Flix의 합병을 통해 미디어 플랫폼이 "신앙, 가족 및 국가"를 존중하는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것이며 품질면에서 넷플릭스와 경쟁하고 "매우 어둡고 사람들이 강력한 의제를 독점하고 있는" 세상에서 빛의 등대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우리는 믿음과 가족 콘텐츠의 리더가 될 것이다"라며, 사람들이 "스트리밍을 생각할 때 넷플릭스를 생각한다. 그런데 이제 신앙과 가족 콘텐츠를 생각할 때 GAM, Great American Pure Flix를 생각할 것이다. Great American은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신앙과 가족에 초점을 맞추는 고품질을 대표하는 브랜드이다"라고 말했다.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